본문 바로가기
■ 라이프/맛있는리뷰

파리바게트 미니 당근케이크 솔직리뷰

by 아리쉬 2020. 4. 17.
반응형

 

파리바게트 리얼 캐롯 케이크예요

총 내용량 360kcal/총 내용량 : 610g

 

제 생일날 생일 쿠폰을 케이크 사고

남은 걸로 구입하였는데 가격은 7,400원

크기는 케이크보다 작은 크기예요

 

크림치즈 위에 슈가파우더가 솔솔~

당근은 모형이 아니라 초콜릿이었어요

 

크기는 작아도 3단  케이크~

보기에는 일반 초콜릿 케이크 같았어요

 

시트 사이사이 두툼한 치즈 크림 보이시지요~?

당근도 살짝 보이네요

 

국내산 당근과 고소한 호두를 듬뿍 넣었다는 시트는

생각보다 부드러우면서 고소했고요

당근케이크라 말하지 않으면 

당근이 들어있는지도 몰랐을 정도로

당근 특유의 맛은 느껴지지 않아

당근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충분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마스카포네와 블랜딩 한 크림치즈는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당근케이크는 지금까지 두 번 먹어 보았는데

가성비도 좋고 맛도 유명 디저트 카페 못지않았어요

 

앞으로 당근케이크가 먹고 싶으면

파리바게트로 달려갈 것 같아요.^^

 

리얼 캐롯 케이크는 일부 점포만  판매되고 있다고 하네요

 

 

★ 파리바게트 방이시장점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48길 5

★ 지번 : 서울 송파구 방이동 148-3

★ 전화번호 : 02-2202-7808

 

사진 - 아이리스

2020.  01. 13 - 파리바게트 당근케이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