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라이프/맛있는리뷰

잠실역 지하상가 식빵은 여기, 밤식빵과 오징어먹물식빵

by 아리쉬 2019. 10. 15.
반응형

#잠실역지하상가맛집#식빵이맛있는집

 

잠실역 지하상가에 맛있는 빵집이 있어 소개합니다

 

친구들과 잠실역 지하상가에서 쇼핑을 하는데

어디선가 맛있는 빵내음이 솔솔~

빵냄새를 따라가니 식빵은 여기,  라는 빵집이 있었어요

예전에는 여기에 빠아앙 이라는 식빵 전문점이 있었는데

가게명이 바뀐 것 같았어요

 

식빵 전문점 답게 팥크림치즈식빵부터 고구마식빵, 피자식빵,

양파카레식빵 등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 식빵이 아닌

다양한 종류의 식빵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파마산 치즈와 쫄깃한 롤치즈가 듬뽁 들서간 롤치즈식빵과

맛있는 초코칩이 들어간 초코식빵이 있었고..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단호박의 풍미가 솔솔 단호박식빵과

모카 반죽 속에 호두가 들어간 모카식빵도 있었어요

 

거기에 아이들 간식이나 가벼운 한끼로 먹기에 좋다는

세블락 소시지빵  일반맛과 매운맛도 있었어요

 

식빵종류가 많아 뭘 먹을까 고민하다

친구들 모두 먹기에 무난한 밤식빵과

 

오징어먹물식빵을 골랐어요

식빵에 들어간 재료들과 실사 사진을 붙여놓아

식빵을 선택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어요

 

고객이벤트도 실시하고 있었어요

식빵 구매할 때 마다 10% 포인트 적립이 되고

10개가 적립되면 식빵 1개는 무료쿠폰이 발행된다고 해요

식빵 3개 구매시 아메리카노 한잔이 무료지만

대신에 적립은 되지 않는다네요

 

식빵보관법까지 친절하게 설명해 놓았더라구요

 

구입한 식빵을 먹을곳이 없나 생각해보니

점심을 먹은 롯데백화점 푸트코트가 생각 나더라구요

 

푸드코트에 자리를 잡고 식빵을 먹었어요

 

오징어먹물식빵은 갓 구워낸 식빵답게

빵색은 오징어 먹물 때문에 검었지만

체다치즈와 크림치즈가 들어가 짭쪼름 하면서 달콤하니

단짠단짠의 조화가 잘 이루어져 있었어요

 

밤식빵은 겉 표면이 소보루 같았고

식빵 안에는 달달한 밤 알갱이가 들어가 있어

달달하고 향긋했어요

 

식빵은 여기는 잠실역 5번 출구에 위치한 수제빵집으로

당일 생산 당일 판매료 남은 식빵은

기부하고 있다고 하네요..

 

각종식빵은 3,300원으로 통일된 가격이구요

식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종류도 다양해

골라먹는 재미에 빵도 맛있고

좋은일도 하는 '식빵은 여기' 들려보세요

 

★ 잠실역 식빵은 여기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65

★ 지번 : 서울 송파구 잠실동 8 잠실역지하상가 B-19,20호

★ 전화번호 : 02-422-9747

★ 영업시간 : 매일 07:00~22:00

첫째,셋째주 월요일 휴무(월요일은 8시 부터 영업시작)

 

사진 - 아이리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