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라이프/맛있는리뷰

안산시 대부도 천하수산 영양굴밥 솔직 후기

by 아리쉬 2019. 2. 27.
반응형

 

대부도 천하수산에서 먹은 영양굴밥..

 

 

대부도 천하수산은 안산시 로컬푸드 지정 모범음식점으로

계절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해물파전(10,000원)과 영양굴밥(13,000원)2개를 주문했다.

 

 

실내는 도자기와 골돌품들이 가득했고

옛날 물건들이 전시되어 있었다.

 

 

덕분에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구경하느라 심심하지는 않았다.

 

 

두툳두툼 해물파전..

해물도 푸짐하고 노릿노릿한게 먹음직 스러워 보인다.

 

 

 

밑반찬 종류도 다양하니

시골가면 할머니가 해주시는 반찬 같다.

 

 

 

특히 고추 장아찌와 깻잎이 정말 곰삭은 맛으로

고추장아찌는 리필해서 먹었다.

 

 

해물파전을 먹고 있는 동안 영양국밥과 된장국이 나왔다.

 

 

돌솥을 열어보니 밥위에 콩나물과 탱글탱글한 굴,

날치알, 김이 다소곳이 놓여 있었고 후각을 자극했다.

 

 

굴밥과 함께 나온 된장국에는 생선살이 들어가 있었지만

생각보다 조화롭고 국물이 진한게

영양굴밥 보다 더 맛있네~할 정도로 맛이 좋았다.

 

 

그릇에 영압굴밥을 퍼서 담는 동안에도

굴향이 솔솔~군침이 돌았다.

 

 

돌솥에 남은 누룽지에 물을 부어 놓는건 기본~

 

 

 

양념장을 넣어 쓱쓱 비벼서..

 

 

굴하나 올리고 한입에 쏘옥~

탱글탱글한 굴이 입안에서 터지며 조화를 부렸다.

 

 

누룽지까지 깔끔하게 끌리어~

 

 

집에서 굴밥을 만들어 먹기 때문에

밖에서는 굴밥을 사먹은 적이 없었다.

 

천하수산에서 처음 사먹은 굴밥 맛은 좋았지만

밥을 한 후 위에 굴을 올려서 그런지

굴은 탱글탱글 살아 있었지만

밥에는 굴향이 배어 있지 않아 아쉬웠다ㆍ

 

★ 대부도 천하수산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부황금로 114

 

 

★ 지번 : 경기도 안산시 선감동 683-14

★ 전화번호 : 032-886-3765

★ 영업시간 : 매일 08:00~22: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