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라이프/생활.건강정보

하루에 한봉 Green Nut 매일견과 플러스

by 아리쉬 2020. 4. 14.
반응형

요즘 제가 열심히 먹고 있는 매일견과 플러스에요

 

견과류 5박스가 들어 있는

매일견과 플러스를 설날 선물로 받았는데

친정엄마 2박스 가져다 드리고

3박스는 김치 냉장고에 보관해 두었다 최근에 먹기 시작했어요

 

박스 겉면에 견과류 한봉지에 들어 있는

견과류 종류 5가지가 알기 쉽게 그림으로 그려져 있었어요

 

한박스에 20봉지

 

  매일견과 플러스 한봉지에 20g으로

호두 35%, 해바라기씨20%, 건크랜베리 18%,

구운땅콩 14%, 구운아몬드 12%가 들어있다고

표기가 되어 있었어요

 

건크랜베리의 상큼함과

구운아몬와 구운땅콩, 호두, 해바라기씨의

고소함속에 각종 영양소가 듬뿍 들어있어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견과류는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각종 질병예방에 효과적이구요

나쁜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낮춰주고

좋은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높여 주는 효능이 있어

심장병 및 성인병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크렌베리는 시력개선등의 효과와

간기능 개선 효과가 있고

호박씨는 관절건강에 좋다고 하네요

 

견과류를 매일 골고루 먹기 쉽지가 않아

멸치볶음에도 넣어 먹었었는데

이렇게 한봉지로 건강을 지킬 수 있어 좋더라구요

 앞으로도 계속 먹을 생각이에요..^^

 

BY 아이리스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