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라이프/맛있는리뷰

방이시장 맛집 카츠젠, 건강한 계절메뉴 회덮밥

by 아리쉬 2020. 1. 13.
반응형

오늘은 방이시장 끝자락에 위치한

카츠젠에서 먹은 회덮밥을 소개해 들릴게요

 

입맛이 없으니 집밥은 먹기싫고 해서

뭐 새로운거 먹을거 없을까..?

방이시장 초입부터 쭈욱 올라가다 

방이시장 끝에서 카츠젠을 발견했어요

 

수제돈가스와 모밀 전문점이지만

퓨전한식 밥류도 있었고 

제가 찾던 회덮밥이 계절메뉴로 나와있어

이곳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출입구 양쪽으로 테이블이 있는 특이한 구조로

우리는 왼쪽에 있는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

 

돈가스 메밀전문점인데

돈카츠류, 면류, 밥류, 퓨전한식까지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해 경험상 전문점이면서

이렇게 많은 메뉴가 있다는거에 살짝 걱정이 되기는 했지만

이미 알고 들어왔기에 모험을 해보기로 했어요

 

딸은 규동을 주문했고

저는 카츠첸을 선택하게 만든 회덮밥을 주문했어요

 

회덮밥은 가격이 8,000원으로

밑반찬은 회덮밥에 가려 보이지 않지만

깍두기와 단무지 그리고 멸치국물이 나왔어요

처음 회덮밥을 보고 놀랬을 정도로

그릇이 사진에서 보는 것 보다 컸어요

 

회는 냉동참치여서 살짝 실망을 하기는 했지만

회덮밥 전문점도 횟집도 아니기에 감안을 하기로 했어요

 

초고추장을 넣고 쓱쓱 비비다 또 다시 놀랬어요

곱게 썬 야채 종류도 다양했지만

야채가 엄청 푸짐했거든요

이걸 먹으면 건강해지겠구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제가 좋아하는 새콤달콤 회덮밥

비비는 동안 얼어있던 회는 녹았어요

한숟가락 양껏 떠서 먹었는데

양배추와 새싹 당근까지 어울려 씹히는 식감이

장난이 아니었어요

회덮밥 보다는 야채비빔밥을 먹는것 같았지만

입맛이 없던 상태라 더 좋았던 같아요

 

딸이 주문한 규동이에요

규동에는 야채샐러드가 하나 더 추가되어 있더라구요

 

맛을 봐야 포스팅을 할 수 있기에

한입 맛을 보았어요

소고기가 야들야들 부드러웠고

간도 적당하니 제입맛에는 딱 좋았어요

 

카츠젠에서 먹은 계절메뉴 회덮밥은 

야채비빔밥 같았지만 개인적으로 건강한 느낌으로

든든했구요, 딸이 먹은 규동도 맛있었어요

 

이곳은 국내산 생고기로 만드는 수제돈가스와

메밀소바 전문점이기에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그때는 돈가스를 먹어봐야겠어요

 

 

★ 카츠젠 방이시장점 : 서울 송파구 가락로 243

★ 지번 : 서울 송파구 방이동 124-20

★ 전화번호 : 02-417-8804

★ 이용시간 : 매일 11:00-21:30/ 명절휴무

 

사진 - 아이리스

2019. 12. 29 - 방이시장 카츠젠에서

반응형

댓글